폴카독 제조 과정

100% 천연 재료만 사용

폴카독베이커리는 현지에서 구한 천연 재료만 사용합니다. 치킨 리틀 비스킷과 대구껍질 크런치 스틱부터 클래식 비스킷까지, 모든 제품은 보스턴에 위치한 폴카독 키친에서 탄생합니다. 보스턴은 신선한 재료 수급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항구 도시입니다. 우리는 어떤 재료가 어디서 왔는지, 어떤 배합으로 어떻게 구워지는지, 그리고 어떻게 포장되어 배송되는지 전 제품의 모든 제조 과정 관리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폴카독베이커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제품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 함께하며, 모두의 만족을 위해 모든 과정에 책임을 지고 최선을 다합니다.

신선한 재료를 현지에서 직접 선정

폴카독베이커리는 재료를 공급하는 모든 파트너를 직접 선정합니다. 땅콩 버터와 길 건너 이웃이 직접 기르는 닭, 생선과 밀가루까지, 최상의 재료를 보스턴에 위치한 폴카독 키친에서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구합니다. 이로써 폴카독베이커리는 세계 각지에서 재료를 운반해오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단계를 줄입니다. 우리가 항상 가장 신선한 양질의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이유입니다. 

모든 제품은 수작업으로 생산

폴카독베이커리는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개와 고양이 전용 간식을 만들자는 다짐과 함께 하루를 시작합니다. 물론 우리는 업계의 가장 큰 기업도 아니고, 그렇게 되고자 하지도 않습니다. 대신 최고의 간식을 만들기 위해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에 집중합니다. 그래서 보스턴에 위치한 폴카독 키친에서 모든 간식을 한 조각, 한 조각 직접 수작업으로 만듭니다. 이러한 디테일에 대한 집착과 수작업 생산 방식은 폴카독베이커리가 영양가 높은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사회에 환원

폴카독베이커리는 이웃의 가치를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며 지지해왔습니다. 우리와 함께 해준 사람들에게 받은 만큼 돌려주지 못한다면 그게 무슨 소용일까요? 폴카독베이커리는 보스턴에 위치한 작은 동네 가게로 시작했고 앞으로도 그 정체성을 지켜가며 우리 사회에 기여하고자 노력합니다. 보스턴에서 LA, 스위스까지 유기 동물을 구조하는 동물보호단체와 각종 구호 단체와 함께 일하며 긍정적인 방향으로 사회에 기여하고자 합니다.